어사이드 닫기
MENU

자주 묻는 질문 TOP5

더보기
  • [교환/반품] 교환 및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게 있나요?

    번호: 4

    1.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, 훼손된 상품 (배상 비용 별도 청구됩니다.)

    2. 박스 개봉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경우 (수입제품의 특성상 개봉된 제품은 신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함)


    박스 개봉 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먼저 전화 상담(1544-5952) 부탁드립니다.

  • [주문/결제] 무통장 입금 주문 후, 언제까지 입금해야 되나요?

    번호: 3

    주문 후 3일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취소 됩니다.

    자동취소 처리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기다리시는 다른 고객님들을 위한 조치이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교환/반품]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번호: 2

    배송 완료 후 5일 이내에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면 환불도 가능합니다.

    환불신청  물품을 "06312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4 (연아빌딩) 2층" 에 보내 주시면, 물품 수령 후 환불을 해 드립니다.

  • [배송문의]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?

    번호: 1

    택배로 제품이 배송될 경우, 택배의 특성상 지정일 배송은 어렵습니다.

    퀵이나 기타 다른 방법에 의한 배송요청시 별도의 요금이 부과 됩니다.

  • [주문취소]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, 일부만 취소 가능한가요?

    번호: 0

   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신 후 일부에 대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단,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 (소리아 고객센터 1544-5952)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